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2024)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1)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Check Point!


2024년 기대되는 넷플릭스 라인업 중 하나, 지금 우리 학교는 2가 제작 확정되었습니다.
시즌1의 내용을 복습하고, 시즌2에서 기대되는 포인트를 하나씩 소개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2)

대표적인 넷플릭스 추천 작품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22년 1월 공개된 직후 미국을 비롯해 60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37개 국가에서 2주 연속 세계 정상을 지킬 정도로 큰 인기였습니다. 이 드라마는 오징어 게임 이후 두 번째로 미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한국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는 흥행 직후 시즌2 제작 확정을 발표하였으며, 2024년 기대되는 넷플릭스 라인업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작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1 내용을 되돌아 보고, 지우학 시즌 2에서 공개될 기대 포인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지금 우리학교는 2 제작 확정 발표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3)

지난 2022년 6월, 넷플릭스 코리아는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을 발표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짧은 길이의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영상에는 시즌1에서 열연한 배우 조이현, 박지후, 윤찬영이 출연해 지우학 시즌2 제작 확정을 축하하였습니다.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진 후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지금 우리 학교는 2는 2023년 하반기에 촬영해 2024년 공개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어느새 밝은 2024년, 올해 언제쯤 지금 우리 학교는 2를 볼 수 있을지 더 자세한 소식이 기대되는데요. 벌써 일 년도 훨씬 지난 지우학 시즌 1의 내용을 복습해 보며, 2024년 기대 넷플릭스 라인업 작품은 어떤 내용일지 예상해 볼까요?

2.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1 흥행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4)
크리에이터: 이재규, 김남수
출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김병철, 이규형, 전배수
장르: 공포, 스릴러, SF, 학교, 호러, 좀비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시놉시스: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추천 작품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입니다. 어느 날 학교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학교에 고립된 고등학교 학생들이 극한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킹덤과 스위트홈에 이어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선보인 세 번째 크리처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K드라마 열풍을 일으킨 작품 중 하나입니다.

당시 주목받는 신인 배우였던 박지후는 지금 우리 학교는 흥행 이후,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배우 조이현은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배우 이유미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인기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3. ‘지금 우리 학교는 2’ 기대 포인트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5)

(1) 웹툰과 다른 내용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6)

2022년에 공개된 넷플릭스 추천 작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웹툰 원작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곧 공개될 지금 우리 학교는 2는 웹툰과는 다른 내용으로 새롭게 쓰일 것으로 알려져 어떤 인물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웹툰 원작 드라마 작품이 있는데, 웹툰 원작 드라마로 제작된 시즌1과 달리 다음 시즌에서는 웹툰과 다른 내용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도 합니다.

(2) 백신 치료제 개발 가능성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7)

지우학 시즌1에서는 아직 해결되지 못한 의문점이 몇 가지 남았습니다. 그 중 하나로 백신 치료제 개발 가능성이 시즌 2에서 기대되는데요. 시즌1 마지막 회에서 국정원 직원들이 좀비 바이러스를 개발한 인물인 이병찬의, 좀비가 된 아내와 아들을 호송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과연 지금 우리 학교는 2에서 이 인물들로 실험하는 장면이 나올지, 백신이나 치료제를 개발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3) 무증상 감염자의 출연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8)

반장 최남라 역의 조이현은 지우학 시즌1 마지막에서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음에도 인간성을 잃지 않은 무증상 감염자가 되어 나타나는데요. 지금 우리 학교는 2에서 최남라가 무증상 감염자의 리더로서 어떤 이야기를 전개할지 기대됩니다.

(4) 이청산의 생사 여부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9)

시즌 1에서 윤찬영 배우가 연기한 이청산 역은 윤귀남과 함께 폭발하는 건물에서 뛰어내립니다. 하지만 그의 시체가 발견되거나 좀비화된 모습이 나오지 않았으며,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을 알리는 영상에도 출연했으므로 시즌 2에서 어떤 모습으로 되돌아올 지 역시 기대되는 포인트입니다.

4. 넷플릭스 유독에서 혜택받고 지우학 보기!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10)

2024년 기대되는 넷플릭스 라인업 중 하나인 지금 우리 학교는 2! 새로운 시즌이 공개되기 전에 시즌1 내용을 복습하고, 시즌2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돌아올지 기대 포인트를 예상해 보는 것도 드라마를 풍부하게 즐기는 비법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1을 본지 너무 오래되어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거나 아직 보지 못했다면 유독에서 넷플릭스를 구독하세요. 유독에서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다양한 넷플릭스 추천 작품과 인기 영화를 더 합리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11)

유독에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구독하면 월 5,500원에서 4,99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넷플릭스의 컨텐츠를 유독에서 할인 혜택 받아 4천원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12)

LG U+ VIP/VVIP 회원이시라면, 여기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VIP/VVIP 회원이시라면 유독에서 매달 구독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유독에서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구독하시는 LG U+ VIP/VVIP 회원이시라면, 4990원에서 할인 받아 990원에 넷플릭스의 콘텐츠들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독은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티빙과 같은 OTT 서비스는 물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 GS25, 파리바게뜨 등 다양한 라이프 상품을 할인가에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통신사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하나 이상 서비스를 구독할 때마다 할인율이 더 커지므로 똑똑한 소비에 도움이 됩니다.

LG U+ VIP/VVIP 회원이시라면, 여기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VIP/VVIP 회원이시라면 유독에서 매달 구독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본 상품 구독하러 가기

지금 우리 학교는 2 제작 확정! 기대 포인트 정리 | LG U+ (2024)

References

Top Articles
Latest Posts
Article information

Author: Golda Nolan II

Last Updated:

Views: 5974

Rating: 4.8 / 5 (78 voted)

Reviews: 93% of readers found this page helpful

Author information

Name: Golda Nolan II

Birthday: 1998-05-14

Address: Suite 369 9754 Roberts Pines, West Benitaburgh, NM 69180-7958

Phone: +522993866487

Job: Sales Executive

Hobby: Worldbuilding, Shopping, Quilting, Cooking, Homebrewing, Leather crafting, Pet

Introduction: My name is Golda Nolan II, I am a thoughtful, clever, cute, jolly, brave, powerful, splendid person who loves writing and wants to share my knowledge and understanding with you.